본문 바로가기
창작/TRPG 시나리오

[광쇄의 리벌쳐] 나의 일회용 피앙세

by 봄스 2022. 4. 16.

작성자 : 봄스 (http://crawlingboms.tistory.com/)

 

■ 트레일러

노련한 슈발리에인 당신! 그런 당신에게 딱 맞는 피앙세를 찾기 위한 나날이 계속되던 중, 당신은 임시 파트너로서 어떤 한 명의 피앙세를 소개 받았다.

그런데 이 피앙세…범상치 않다. 자신을 일회용이라고 부르는 독특한 임시 피앙세. 아무리 임시라지만 이 페어, 정말로 괜찮은걸까?

 

『광쇄의 리벌쳐』

「 나의 일회용 피앙세 」



■ 시나리오 개요 

룰 입문 플레이를 상정한 시나리오입니다. 노련한 슈발리에인 PC 앞으로 임시 배정된 피앙세. 그러나 그 피앙세는 어딘가 어설픈 느낌의 피앙세였는데…로 시작하는 우당탕 버디물 느낌을 내고자 했지만 캐릭터들의 성격에 따라서 어떤 전개가 되어도 오케이입니다. 일회용 피앙세와 함께 날아봅시다!

★ 시나리오적으로 피앙세에게 백스토리가 적용되어 있습니다. 이를 원하지 않는 경우 백스토리 부분을 없애고 플레이하셔도 좋습니다.

 

소요시간 : 데이즈 30분~1 시간, 미션 1.5~2 시간. (온라인)

권장 기체 구성 : 원거리와 근거리를 모두 커버할 수 있는 웨폰 구성에 기동성이 높은 쪽을 추천합니다. 이리저리 이동하면서 적의 공격 패턴을 확인할 수 있는 구성으로 되어있으며 슈발리에가 전투에 익숙해지도록 데이터 값은 GM이 적당히 조절하셔도 좋습니다.



■ 플레이어용 줄거리

포트리스의 영웅인 당신. 그런 당신과 함께 날기를 희망하는 피앙세들은 많지만, 인류의 희망인 당신에게 어울리는 최적의 피앙세는 아직 찾지 못했습니다. 그러던 중 모종의 사유로 이전의 피앙세와 함께 출격할 수 없게된 당신은 임시 피앙세를 만나게 되었습니다. 그러나 이 일회용 피앙세와의 관계는 여러가지 부분에서 삐그덕거리는 모습을 보이는데…그러던 중 포트리스 인근, 오래 전 조사를 마친 유적 위에 소라바미로 보이는 괴물체가 보인다는 소식을 듣습니다. 이 임시 피앙세가 마음에 들든, 들지 않든 할 일은 해야죠! 일단 출격하고 봅시다!







 

▼ 클릭 시 시나리오 전문으로 이동합니다. (구글문서, 새 창) 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