━━━━ ◇ ━━━━
창작/TRPG 시나리오

[시노비가미] 열 하루째의 밤 (by 753)

[시노비가미] 열 하루째의 밤




오늘 밤도 모였다. 토끼와 사슴과 늑대와 뱀.


아홉밤이 지났다. 열 밤이 지났다.


마지막 밤에 남아있는 것은 누구?



작성자 : 753


리미트 : 4사이클

예상 플레이 시간 : 7-8 시간 내외(텍스트 세션 기준)

플레이어 수 : 4인

배경, 규격 등 : 퇴마편, 특수형

특수룰 : 한밤 중 카드, 핸드아웃의 오염, 페르소나 룰의 변형

주의사항 : 캐릭터가 자신이 설정한 것과 전혀 다른 방향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. 기존의 룰을 일부 변형해서 적용하며, 특수 자작 룰이 가미되어 있습니다.


  닌자의 세계에서도 더더욱 고립된 이치가야(谷)가. 그 이름마저 잊혀질 정도로 오랫동안 외부와의 교류를 거절한 채 육대 유파 어디에도 소속되지 않고, 자신들만의 세계에서 살아가는 이치가야 가문이 유일하게 바깥과 교류하는 것은 1년에 단 한 번. <열 밤 축제>라고 불리는 열흘에 걸친 가면 축제일 뿐이다.

  언제부터 이어져 온 것인지, 어째서 한 가문에 지나지 않는 개인의 행사에 모든 유파가 참여하는지 명확한 이유는 알려져 있지 않지만, 올해도 열 밤 축제를 맞아 다양한 유파가 한 자리에 모였다. 유파간 싸움을 막기 위해서라는 이유로 각자 가면으로 얼굴을 감춘 채로…


  • 시나리오에 등장하는 각종 핸드아웃은 특정 조건에 따라 [오염]될 수 있습니다. 오염된 핸드아웃은 통상 상태와 다른 정보를 전해줍니다. 때로는 오염된 상태에서 조사해야만 알 수 있는 정보도 있습니다.

 



[공개 핸드아웃]


*이 시나리오는 PC핸드아웃이 따로 존재하지 않습니다. 모든 PC는 개요의 설명에 따라, [열 밤 축제의 비밀을 밝힌다]는 표면 사명을 가지고 축제에 참여하게 됩니다.*


*PC의 설정 및 유파의 선택은 자유지만, 중복 유파는 선택할 수 없습니다. 모든 PC는 각자 다른 유파를 선택하여 캐릭터를 제작합니다.*


*PC들은 시작시 [배경]을 선택할 수 없습니다.*




▼ 클릭 시 시나리오 전문으로 이동합니다. (구글문서, 새 창) ▼





COMMENT